라네즈
라네즈 2021 ‘STAY FIT, STAY NEO’ 캠페인
BBDO Korea
기존 쿠션 대비 새로운 제품과 커뮤니케이션으로 2020년 가장 핫한 쿠션으로 등극 성공한 네오 쿠션, 대중적 유행 선도를 위해 2021년 2차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단지 예쁜 쿠션이 아닌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가 되기 위해 본업 잘하는 쿠션으로 이미지 강화, 마스크에 묻지 않는 강한 밀착력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제품의 기능성을 넘어 내 감성, 취향을 대변해줄 수 있는 일상 속 언제 어디서든 FIT한 쿠션, 일상에서 FIT뿐만이 아닌 내 피부에도 완벽한 FIT되는 쿠션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