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손모빌 코리아
엑손모빌 코리아
BBDO Korea
모빌원 브랜드필름 (30초)
1949년부터 시작된 엔진오일 카테고리의 리더인 모빌원은, 엔진오일의 기준을 리드한다는 메시지를 핵심으로 브랜딩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브랜드 타겟의 선망의 대상이 될 수 있는 모델 활용과 그의 성공지표가 될 수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영상미 있게 시각적으로 반영함으로써 타겟과의 연계성을 공략함과 동시에, 모빌원의 “One”에서 비롯한 “One & Only”를 중의적으로 표현하여 브랜드가 타겟에게 유일한 선택지가 되고자 하는 스토리텔링을 강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