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2024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캠페인
BBDO Korea
저력 있는 피부, 빛나는 자신감
2019년 9월 5세대 캠페인 이후 커뮤니케이션이 없었던 아이오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이번 캠페인은 4년 만에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제품의 재환기 및 구매 확산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출시 이후 17년간 아이오페 브랜드 안티에이징 크림 1위를 지킨 명성과 180만 구매 고객이 경험하고 추천한 제품의 높은 로열티를 기반으로 캠페인 테마를 ‘저력’으로 도출하였으며, 바른 다음날 바로 느껴지는 피부 변화와 피부에 작용하는 효능, 효과를 소비자 혜택으로 표현한 ‘저력 있는 피부, 빛나는 자신감’ 을 키메시지로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