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즈 시저
2024 시저 리브랜딩 캠페인
BBDO Korea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반려견과 견주는 단순한 상하 관계를 넘어서, "나와 가장 친한 친구"로서 우정을 나누는 관계입니다.

2024년, 시저는 이러한 우정을 더욱 깊게 만들어주는 매개체이자 견주와 반려견의 이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두하는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강화하기 위해, 2024 시저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견주와 반려견 사이의 순수한 우정을 '시저'와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을 통해 생동감 있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라는 키 메시지를 통해, 시저의 핵심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담아내고, 이를 바탕으로 명확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