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빙그레 더단백 2023 캠페인
BBDO Korea
마침내 대세가 되었구나 우리
가장 잘나가는 대세 단백질 음료 더:단백
100% 우유단백질. 당 1g 미만, 완전 단백질
2021년, 완벽 설계된 단백질 음료로 등장한 ‘더:단백’은 레드오션으로 돌아선 편의점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1등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자 5월부터 ‘가장 잘나가는 대세 단백질 음료 더단백’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국내 대표적인 프렌차이즈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의 메인 빌런으로 등장한 김무열 배우를 모델로 발탁, 상영 시기에 맞춰 영화의 후광효과를 이용하여 화제성과 대세감을 이어가고자 했습니다.
먼저 본편에서는 더단백을 의인화하여 무명시절부터 함께해온 ‘무열이와 단백이’의 동반성장 스토리텔링을 담았습니다. 길고 긴 시간 끝에 마침내 대세가 된 둘의 만남을 보여주며 ‘1등 대세 단백질 음료’ 이미지를 강렬히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1분 길이로 제작하여 보다 몰입도를 높이고, 한 편의 영화 같은 영상을 완성하였습니다.
메인영상의 미디어 효율을 부스트업 할 수 있도록 15초 영상 2편도 제작했습니다. 15초 영상에서는 운동 씬을 많이 배치하여 운동 관심군 타겟의 흥미를 자극하여 운동과 더단백의 링키지를 강화하고자 했습니다.